-
혈당 정상수치 당화혈색소 당뇨병 어머니 수소수 찐후기 알려드립니다건강 2023. 9. 10. 19:27
안녕하세요 ‘자신감을 그리다’ 스펑크로키 입니다.
오늘은 수소수 이즈미오와 슈퍼루테인을 먹고서 50대 여자분의 고생하셨던 당화혈색소 혈당 수치가 내려간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50대 여자 당뇨 사례>
30년 정도 당뇨 인해 오래 고생하신 저희 어머니 이야기인데요. 저희 자매를 낳으시고 난 뒤 바로 당뇨가 찾아왔다고 해요.
처음에는 우울증으로 인해 몸무게 변화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혈당 수치가 400-500 넘게 나오면서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너무 젊은 나이에 당뇨를 갖게 되다 보니까 몸을 잘 관리하지 않고 식단 관리가 원활하게 안되다 보니 어느 순간 췌장의 기능이 망가지게 되면서 약뿐만 아니라 인슐린 주사까지 병행을 하게 되셨다고 하셨는데요.
최근까지도 당화혈색소 수치가 10.3까지 나오게 되면서 점점 몸도 더 안 좋아지고 합병증 전단계까지 오게 되셨습니다.
당뇨 환자의 기준으로 당화혈색소 정상수치는 4.0~5.6% 사이이며, 5.7~6.4% 사이면 높은 수치이며, 당뇨병 발병 위험이 있고, 6.5% 이상이면 당뇨병 환자로 진단 합니다.
실제로 의사분께서도 당화혈색소가 10.3이면 너무 심해서 당장 입원해야 된다며 의사분부터가 위험한 상황이다 늘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당뇨병을 앓고 계시다 보니 실제로 혈당체크 시 숫자가 표기 안될 정도로 고혈당인 적이 다반사였습니다.
실제로 당뇨는 당뇨 자체보다 합병증 증상으로 인해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 또한 망가지며 몸에 말초신경 부분부터 감각이 둔해지게 되는데요. 결국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안되고 말초 부분부터 썩어들어가는 현상까지 가기도 합니다.
실제로 저희 어머니도 말초신경이 많이 죽어서 손가락이 늘 뻣뻣하고 손을 꽉 쥐는 것초자 힘들어하셨어요. 그리고 발가락부터 무릎까지 혈액순환이 안돼서 간지러운 증상 때문에 상처가 날 정도로 긁으셨는데요. 저도 옆에서 자주 봐왔고 넘 힘들어 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 또한 마음이 늘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눈으로 찾아오는 시신경 문제로 레이저 시술도 자주 받아서 늘 안구가 건조하고 눈앞에 뿌연 현상이 심해 인공눈물을 거의 달고 사셨어요.
당뇨에 좋다는 건 매번 많이 복용하셨지만 늘 효과가 더디고 없다 보니까 늘 포기가 일수였습니다. 그러던 중에 저의 권유로 처음 이즈미오 수소수와 슈퍼 루테인을 알게 되면서 받아 드시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늘 효과를 못 보던 분이라 믿음이 그다지 없으셨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드리면서 매번 좋은걸 다 드려도 효과를 못보셨다 보니까 기대를 안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니도 그냥 뭐라도 해봐야지라는 생각으로 드시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먹기 시작했을 때는 크게 효과를 보는듯한 느낌은 없었지만 일주일 후부터는 두통부터 온몸으로 염증을 배출이라도 하듯 설사를 하셨고 온몸이 간지러워 하셨어요.신기한 건 노란 물처럼 설사를 하게 되면서 혹시 이게 염증 같은 물인가 싶어 이상하다 생각이 들었다고 하세요. 설사를 계속하다 보면 사실 수분을 빼내는 현상이기 때문에 탈진 증상이라도 생기는 게 정상인데 몸은 너무 무리가 없고 오히려 편하기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드시다가도 너무 심하게 반응이 오시다 보니까 이걸 계속 먹어도 되는 건가 싶다가도 늘 반응이 아예 없다가 이런 반응이 나오는 거조차 신기해서 점점 양을 더해서 드시기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 또한 이게 정말 기회라면 좋은 제품을 만나거 같아 지속적으로 드셔보자고 말씀드렸어요.어느 날부터 혈색이 맑아지고 컨디션이 좋아지면서 근력이 붙는 느낌이 든다고 하셨어요.
체력이 안 좋으셔서 걷다가고 주저앉는 일이 많았는데 사라지고 입에서 늘 냄새가 나던 게 사라졌으며 실제로 갈증 현상도 줄어드셨습니다.
피부색부터 맑아지다 보니까 주변 지인들 반응이 너무 좋다고 기뻐하셨는데요. 어머니 혈색이 좋아지는걸 직접 보다 보니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 후로부터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가시면서 정말 잘 드시게 되셨어요.
잘 드시게 되면서 혈액순환이 되는 건지 누렇던 손바닥에 혈색이 돌아왔고 손이 붓는 현상도 줄었으며, 시력 검사할 때 기존에 있던 근시가 사라지면서 착용하시던 안경을 벗으셨어요.그리고 가장 중요한 공복 혈당이 잡히셨습니다. 앞으로 들어가는 병원 약이 조금이나마 줄어든다면 소원이 없겠다 생각으로 꾸준히 드시고 계시면서 최근 오랫동안 당화혈색소가 높으셨는데 처음 10.3에서 8.7로 떨어지시고 얼마 안 있다가 곧바로 7.3까지 떨어지셨습니다.
앞으로 정상수치까지 도전하시겠다고 하시면서 지금도 드시고 계신데요. 저에게 정말 기분 좋은 목소리로 "딸 엄마 당화혈색소가 내려갔데" 하시던 어머니 목소리가 아직도 생각납니다.
당뇨에 큰 효과를 보여준 이즈미오 수소수와 슈퍼루테인은 사람마다 효과가 다 다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특이한 케이스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약으로만 가지고 있는 병을 관리하시는 분이라면 그리고 건강을 챙겨야 된다면 한 번쯤은 관심 가져 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체험사례 바로보기>
⏬️⏬️⏬️
제품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티 비타민 카로티노이드 성분 효능 슈퍼루테인 영양제 알아보기 (0) 2023.09.13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법이 있나요? (1) 2023.09.11 지방간에 좋은 차 알아보자 (28) 2023.09.04 혈액순환 장애 증상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18) 2023.09.03 속트림 자주 하는 이유가 뭘까? (1) 2023.08.28